클라이드홈즈가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에어스텐스-설악’의 분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스텐스-설악’은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에 위치해 있으며, 전체부지 1만4,900㎡에 총 38세대 규모로써 3층 다락방(25㎡), 서비스 발코니, 전망 루프탑, 야외 데크 등 다양한 서비스 공간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전용면적 2배 가량의 넓고 여유로운 실사용 면적이 장점으로 꼽힌다.

‘에어스텐스-설악’은 대단지 아파트가 갖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게스트하우스, 북카페, 통합관리실 등)과 단지내 도로폭을 6m로 넉넉히 확보하고 녹지 비율을 높여 아파트의 편의성과 단독주택의 자연친화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2억원 중반대의 분양가로 수도권 전세금과 비교해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가평은 국제수준의 교육과 의료 환경을 비롯해 부족함 없는 금융, 쇼핑환경은 물론 곳곳에 위치한 레저휴양 시설과 서울에서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중심지로 주거특권을 가진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수준의 교육환경과 선진화된 교육방식의 시스템을 갖춘 청심국제중•고등학교와 설악 중•고등학교, 미원초등학교, 설악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미원초 병설유치원, 청심유치원 등 우수한 학군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청심국제병원, 농•축협, 우체국, 하나로마트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확보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강남에서 설악IC까지 30분밖에 걸리지 않고 설악IC에서 “에어스텐스-설악”까지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출•퇴근도 용이하다. 또한 국도75호선 설악~청평구간과 가평대교도 지난해 개통되어 인접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 프리스턴밸리, 마이다스밸리, 아난티클럽 외 신설 골프장 4개소 등 총 7개 골프장이 들어서 있으며, 신선봉 산책로, 유명산, 중미산, 호명산이 있어 골프, 등산, 산악자전거, 패러글라이딩, 스키 등의 다양한 레포츠를 통해 건강한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클라이드홈즈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우선시하는 삶의 질과 인프라 등이 잘 갖춰져 있어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이드홈즈는 자체 브랜드인 타 풀빌라를 공급하며 디자인과 안전한 시공, 국민 삶의 질적 향상 기여도를 인정받아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등 9개 중앙부처에서 후원한 '2018 제12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에서 ‘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에어스텐스-설악’ 홍보관은 송파구 석촌호수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