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18년 9월 입학설명회.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18년 11월 6일(화)에 개강하는 2018학년도 2학기 마지막 개강을 맞이하여 특별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11월 개강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자격증 및 전문학사 학위 취득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별 입학설명회는 10월13일 토요일 오후2시와 10월27일 토요일 오후2시에 진행하며 부천대학교 한길관 124호에서 진행된다. 입학설명회 및 학습자 오리엔테이션과 관련한 세부안내는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천시에 위치한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아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는 기관이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학습의 한계를 없애고자 개강전 입학설명회와 사전OT를 통해 학습자간 소통을 장려하고 있으며, 중간·기말고사 응시 전 특별 강의를 운영하여 학습자들의 학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지역주민들과 학습자들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주기 위하여 도서관을 개방하고 있으며, 담당 학습플래너를 통해 1:1 학습설계부터, 학습 상담 및 학점인정 신청 등 학습자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최재영 원장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제2의 도전을 하는 성인학습자들을 위하여 보다 질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며, "특히 2018년 11월 6일(화) 개강을 맞아 진행하는 입학설명회를 통해서 학습자들이 온라인 학습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