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엠바스 창고정리세일 60%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씰리, 썰타, 템퍼페딕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업체 엠바스가 결혼 성수기를 맞아 창고정리세일 소식을 전했다. 엠바스는 미국매트리스를 거품을 뺀 가격으로 직수입하고 있는 브랜드다.

결혼 및 이사가 성황을 이루는 가을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엠바스는 신혼부부매트리스를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매트리스직구 제품들을 할인 제공한다.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들이 비치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소비자들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침대를 마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은 다소 고가로 느껴질 수 있는 미국매트리스를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로 여겨진다.

이에 대해 매트리스전문점 엠바스 관계자는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곧 결혼을 하는 예비부부들이 좋은 신혼부부매트리스를 보기 위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창고 정리 세일로 많은 소비자 분들께서 편안하고 안락한 수면을 위한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시길 바란다”며 “사용자의 체형과 무게감에 빠르게 반응하여 더욱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게 해줄 제품들을 매트리스직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늘 신경쓰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트리스전문점 엠바스가 진행하는 결혼 성수기 창고 정리 세일은 고양시 설문동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재고 소진시 이벤트 종료 되니 수입매트리스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은 빠른 방문과 선택이 필요하다.

이러한 수입침대 매트리스 전문 매장 엠바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또는 전화로도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