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대표 토익 팀 ‘신촌 1타토익’이 LC 전문강사 주지후 강사를 영입해 강남으로 진출, 11월부터 강의를 시작한다. 

1타토익은 지난 2017년 여름방학 기준으로 파고다어학원 전체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팀이다. 또한, ‘1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파고다 서울지역 기준 공식 홈페이지 수강후기 수 및 추천 수에서도 수년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토익 시험의 추이를 살펴보면, 난이도가 점점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다. 취업 또는 졸업을 위해 토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펙과 경험이 중시되고 있어, 취준생들은 짧은 시간에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토익 강의를 최우선적으로 선택한다.

이에, 1타토익 천성배 강사는 “토익은 오래 공부할수록 지칠 수 있어, 혼자 주먹구구식으로 공부하다가는 시간만 낭비하는 경우도 있다”라며, “단기간에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다수에 의해 검증된 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빠른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수험생들이 독학을 하다가 환경적인 문제와 의지부족으로 실전처럼 연습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고 결국 학원을 선택한다”며 “강남토익학원, 신촌토익학원 등 어떤 지역이나 토익학원은 많지만, 직접 수강한 지인의 추천이나 고득점자를 많이 배출했는지의 여부, 개별 케어를 잘 해주는지에 초점을 맞춰서 강좌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LC 파트를 맡고 있는 주지후 강사는 “수년간의 경험과 1위를 지켜온 팀으로서 토익 출제 경향이나 학습법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한 명의 수강생이라도 더 토익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해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토익 베테랑 LC 주지후 강사와 RC 천성배 강사는 일대일 약점 보완자료 제공, 카톡 질의응답, 결석시 보강용 현장강의 동영상 제공, 월 2회 모의고사 제공,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100% 환급 등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