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태안군 안면도 초입에 위치한 태안가족펜션 ‘골든웨이브’에서는 지역 명물인 안면도대하축제, 팜파스축제 기간 동안에 숙박 손님에 한해서 객실요금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다양한 가을축제를 즐기러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태안군 안면도에서 잡히는 대하와 가을을 대표하는 식물 팜파스, 핑크뮬리꽃이 만개한 다양한 테마정원으로 구성된 팜파스축제를 즐기기 위해 태안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는 태안커플펜션 ‘골든웨이브’가 주목 받고 있다.

태안 커플펜션 ‘골든웨이브’는 노블레스와 프로방스 2채의 펜션으로 나누어 구성되어 커플형침대와 복층침대, 넓은 거실로 구성된 가족형의 객실까지 고루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이 바다와 마주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물놀이나 갯벌체험을 할 수 있도록 호미, 바구니를 무료 대여해 주고 있다.

지중해풍 수영장을 갖춘 펜션에서 보드게임, 탁구, 골프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유아전동차, RC카 무료대여 등의 부대시설이 다양하다. 현재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안면도 커플펜션 ‘골든웨이브’ 의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