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문 체험활동 플랫폼 ‘펫티비티’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안산 와스타디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8 안산 반려동물문화교실(부제:금수저대잔치)에 참가한다.

펫티비티는 반려동물 수는 늘어나고 있지만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것이 산책 이외에 생각나는 없을 정도로 함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의문점을 갖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여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현재 펫티비티는 펫푸드, 취미활동, 펫스포츠, 교육훈련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지역 및 관심사별 구분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여 반려인들이 보다 자신의 상황과 맞는 활동들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8월 베타서비스를 런칭한 펫티비티는 현재 높은 경쟁률을 뚫고 청년창업사관학교 8기에 선정되어 많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사회 속에서 올바른 반려문화 생성과 행복한 공존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 행사에서 펫티비티는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롭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

펫티비티에서 운영 중인 ‘펫푸드 만들기’를 비롯하여 ‘반려동물 초상화 그리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펫티비티 내 활동들을 소개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부스를 방문하는 참여자에 한해서 펫티비티 이용 쿠폰이 지급되며 추첨행사를 통해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2018 안산반려동물문화교실(금수저대잔치)’는 2016 안산펫케어페스티벌’, '2017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in 안산(부제: 펫케어페스티벌)'에 이어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하는 안산의 대표적인 반려동물문화 행사로 지난해에는 약 7만여명이 방문하여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