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 전문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인강∙교재 종합 패키지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85% 할인된 파격 특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3사 명품 평생회원반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추가비용 없이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후대비에 알맞은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을 갖춘 것은 물론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과목별 중요 내용만 짚어 교육하는 족집게식 강의, 교재를 개발해 학습량을 줄였다.

이처럼 본 인강과 교재는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부담 없어 학습효율이 높으며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3사 명품 평생회원반에 포함된 임대관리사 과정은 전문적인 부동산 임대관리업으로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한다. 또한 현직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 확대 및 부동산 실무 학습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은 평소 부동산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부터 노후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동산 자격증을 공부하길 원하는 이들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당사 홈페이지에서 본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설립 62주년을 맞이한 부동산교육기관으로, 매년 다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를 배출해 부동산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