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행 전문사인 ‘클럽이글‘에서 겨울철 해외 골프여행 상품인 라오스골프 댄사반 CC 투어를 10월에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20%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던 필리핀 골프여행에 이어 최근 라오스 역시 인기 골프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라오스를 대표하는 골프장은 댄사반 cc, 코라오 cc, 롱비엔 cc, 부영 cc 등이 있다. 라오스의 골프장은 최근에 개장하였거나 대규모 개보수를 하여 동남아시아의 좋은 골프장들과 비교해도 시설이 전혀 뒤지지 않으며, 최근 라오스의 눈부신 경제발전 덕분에 골프인구도 크게 늘어 골프산업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프리미엄 골프여행사인 ’클럽이글’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 상품은 댄사반 무제한 골프 패키지이다. 수목이 울창한 국립공원 내 위치한 댄사반 골프장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 공항에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전장 7,107야드, 18홀로 구성되어 있다.

아시아에서는 최상급 규모이고 넓고 긴 레이아웃으로 장타자들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비수기요금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골프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댄사반 골프장은 해발 300미터 이상의 청정지역으로 한국 대관령과 유사하여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골프클럽에도 카지노와 레스토랑이 있어 간단한 게임과 라오스식, 태국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골프클럽 및 리조트 내에 무료 Wi-Fi가 가능하고 부대시설로 커피숍, K-TV, 낚시터, 수상스키, 호수공원 등이 있으며 객실에서 라오스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클럽이글’ 관계자는 “댄사반 무제한 골프 패키지를 통해 즐거운 라운딩이 되었으면 한다”며 “호텔에는 한국인 직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식사 또한 호텔 뷔페와 클럽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3식을 제공하며 이용에 불편함 없이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클럽이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