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엠바스가 새 이름 ‘씻앤슬립 (sit'n sleep)’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파주 출판단지로 쇼룸 이전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수입매트리스만 취급하다 쇼파도 함께 취급하게 되면서 새롭게 이름을 바꾸게 되었다.

파주 출판단지 쇼룸으로 이전하기 전 실시한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하였으며 특히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씻앤슬립 (sit'n sleep)’은 라돈매트리스 사태이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파주 산남동 출판단지 전시장을 오픈하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 중이다.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브랜드는 수입매트리스의 붐을 일으켰던 세계 최초 정형외과 의사들의 협업을 통해 인간의 인체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결과를 토대로 개발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씰리매트리스 와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이다.

미국매트리스 전문업체 씻앤슬립 (sit'n sleep)은 대중적인 인지도와 판매량에서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씰리 G7, H5, I1, M1 모델과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 매트리스에 대해 ‘전국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는 등 할인을 예고하고 있다.

그 밖에도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와 미국의 국민침대라 일컫는 썰타, 그리고 ‘씻앤슬립 (sit'n sleep)’의 독점 수입브랜드로 만족도가 높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전 제품도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미국매트리스 전문 씻앤슬립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매트리스에서 방출되는 유해물질에 대한 불안감으로 안전인증절차가 까다로운 수입매트리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며, “물량확보에 앞서 자체검수 과정을 통해 무엇보다 안전이 검증되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씻앤슬립 오픈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엠바스 공식카페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