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이 원하는 대로 설계 및 디자인할 수 있는 김포 전원주택 ‘김포 샐빛마을’을 분양 중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총 61세대, 각 세대별 공급대지면적은 222.93㎡~566.12㎡까지 구획되며,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자연채광과 개방감, 통풍이 뛰어나다. 또한 단지가 수안산 기슭의 대능리토성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김포한강신도시와도 가까워 도심 속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곳은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세대별 각기 다른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주택을 비롯해 건물 외벽스타일, 개별 정원, 개별 주차장, 수영장, 옥상정원 등 입주민이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건축 평면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구현했으며, 실내 인테리어와 바닥재 종류, 마당 데크 배치 등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입주고객 안전을 위한 단지 내 방범용 CCTV와 차량통제시스템이 설치되고 경비실이 배치된다.

‘김포 샐빛마을’의 입지로는 단지 인근에 김포한강신도시가 자리 잡고 있어 한강신도시 이마트를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네폴리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 조류생태공원 등의 생활·의료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화지역의 마니산과 동막해수욕장이 인접하고, 각종 레저시설을 즐길 수 있는 대명항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교통 환경은 차량 이용 시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 여의도, 목동까지 약 30분 내 도달 가능하고,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인천지역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김포도시철도(예정)가 개통되면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를 연계해 서울 주요지역과 인천, 공항으로의 진입도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단지 주변을 살펴보면 특성화초교인 수남초(스쿨버스 운행)와 김포외고를 포함한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사회체육시설 3개소, 청소년수련시설 1개소도 인근에 조성되었다.

한편, ㈜서해종합건설의 두 번째 김포 전원주택 ‘김포 샐빛마을’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