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디스크럽 대표브랜드 ‘트리헛’에서는 지난 9월 3일에 선보인 바디스크럽 신규향에 이어 추가로 10월 22일 바디로션 신규향, 바디&헤어오일 신제품 3종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대기 중 수분량이 감소해 건조해진 공기가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여름 내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에 각질이 쌓이게 된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역시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져 묵은 각질과 함께 푸석푸석해지며 심한 경우 알레르기 피부염 등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설탕(비정제원당)과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소금보다 입자가 작은 설탕을 사용하여 피부관리가 가능한 바디 전문 브랜드 ‘트리헛’의 슈가스크럽이 주목 받고 있다. 

트리헛의 슈가스크럽은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국 런칭으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최근 약 5년간은 미국 내 대표 바디스크럽으로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트리헛 브랜드의 16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달달하고 상큼한 향의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레몬 블루베리 타르트 슈가스크럽’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이 제품은 미국 최대 규모의 H&B마켓인 ULTA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 중이다.

또한 미국, 한국 및 대부분의 국가에서 트리헛의 향 중 가장 사랑 받는 향인 모로칸로즈향을 베이스로 한 두 가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고보습 바디 오일로 헤어에도 사용 가능한 ‘시어모이스처라이징 모로칸로즈 래디언스 오일’과 시어버터를 주 원료로 사용하여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모로칸로즈 바디로션’이 그 제품들이다.

바디 전문 브랜드 ‘트리헛’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모로칸로즈향 외에도 다양한 향의 바디제품들이 있어 원하는 향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바디&헤어오일의 경우, 구매 시 믹스 공병도 제공하고 있어 바디로션과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바디 전문 브랜드 ‘트리헛’ 신제품 3종의 자세한 문의와 구매는 제조사의 한국지사 공식 온라인몰(나테라코리아 스마트스토어)과 올리브영 전 매장,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