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애견인구 천만 시대에 접어들며 이제 애견은 단순한 동물을 넘어 가족과도 같은 존재가 되었다.

애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여가생활을 즐기면서도 집에 혼자 남겨진 애견에 대한 미안함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애견스파 멀티펫샵 ‘울라스튜디오’ 또한 같은 고민에서 시작하여 애견과 애견인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지하부터 옥상 루프탑까지 통 건물에 마련하였다.

‘울라스튜디오’는 지하 애견스튜디오, 1층 애견미용과 애견스토어, 2층~3층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애견카페와 라운지, 옥상 루프탑은 애견동반 술집으로 구성되어, 지하부터 옥상까지 전 층에 애견동반출입이 가능한 애견과 애견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멀티 건물이다.

‘울라스튜디오’ 대표는 “애견과 함께 방문하여 가볍게 커피나 맥주 한잔을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애견카페부터, 와인과 도심 속 즉석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옥상 루프탑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옥상 루프탑은 최대 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여 소규모 회식 및 연말모임까지 애견과 함께 방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1층과 3층에는 각각 애견미용실과 셀프목욕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애견미용사에게 맡기거나 셀프로 애견의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애견목욕과 애견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