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전문브랜드 온라인쇼핑몰, 시크릿라벨은 18 F/W 시즌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덕다운 롱패딩 및 다양한 신상의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프리미엄롱패딩은 18-19 F/W 시즌 유행을 반영했으며 아웃도어 최신기술을 도입하여 제작이 이루어졌다.

최신 기능성 원단인 다운 프루프를 가공원단으로 사용해 롱패딩 착용 시 덕다운 특유의 보온성이 오래 지속되며, 털빠짐방지 및 방수와 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패딩이다.

시크릿라벨의 자사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 개발에 참여해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요소를 추가했으며, 국내 유명 아웃도어 패딩 브랜드의 기술력을 그대로 도입해 기존 판매되었던 롱패딩과 차별점을 두었다.

주식회사 미래패션은 여성의류전문 온라인쇼핑몰인 시크릿라벨을 런칭하면서 자사 디자이너가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 요소가 접목된 신상의류가 출시되고 있으며, 쇼핑몰 내에서 함께 판매하는 악세서리 종류를 모두 포함한다면 약 4,000종류가 넘는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일본이나 중국에서도 인터넷 직거래배송을 희망하는 고객이 많아 별도의 일본어, 중국어 쇼핑몰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다.

시크릿라벨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덕다운 롱패딩 이벤트를 통해 선발매된 한정수량 200장을 할인가인 98,000원에 판매하며, 이 외에도 고객감사 이벤트로 신상 겨울의류의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11월에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여성의류 전문쇼핑몰 시크릿라벨은 덕다운 롱패딩 외에 핸드메이드코트, 포켓포인트 양털롱후리스 롱코트 자켓 등 다양한 겨울신상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가을원피스나 겨울롱코트 등 원하는 코디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