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현 왁싱 외관.

원주 단구동에 위치한 원주왁싱 전문샵 ‘임지현 왁싱’이 페이스 전문 브랜드 제모미인 지점으로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최근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자기 관리를 위해 왁싱샵을 자연스럽게 찾는 추세다. 이에 왁싱 시장이 급증하는 가운데, 왁싱샵 선택 시 위생상의 문제나 서비스의 질 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특히 왁싱샵에서 어떤 왁싱 전문 브랜드를 이용하는지, 기술력이 검증된 전문 업체인지 소비자 스스로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모미인은 글로벌 왁싱 기업인 호주 라이콘 사의 제품만으로 구성된 전문 풀페이스 왁싱 브랜드이다. 임지현 왁싱은 해당 브랜드로 제품을 완비했으며 아로마 스킨케어도 진행 중이다. 

제모미인은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왁싱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왁싱을 넘어 피부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풀페이스 왁싱을 전면에 내세웠다. 풀페이스 왁싱은 얼굴을 감싸고 있는 솜털 및 묵은 각질,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열어 영양을 공급하는 것으로, 왁싱 후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임지현 왁싱에서는 임지현 원장의 1:1 맞춤형 상담 및 제모미인을 이용한 풀페이스 왁싱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첫 방문 이벤트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브라질리언 왁싱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SNS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