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 전문점 ‘비비드스튜디오’는 모델, 배우지망생 고객에게 촬영비용을 1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특색 있는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계속되는 취업 경쟁 속에서 눈에 띄기 위해 더욱 특별한 이미지를 찾는 것이다.

프로필은 인물 소개와 얼굴 모습이라는 뜻으로, 프로필을 잘 나타내는 수단 중 하나가 사진이다. 프로필사진은 과거 연예인이나 모델이 본인의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해 사용했으나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효과적인 자기소개용으로 프로필사진을 많이 촬영하고 있다.

개인화보촬영 전문 ‘비비드스튜디오’는 개인에 맞는 조명을 설치한 후 촬영하며, 조명에 따라 얼굴이 달라 보일 수 있는 약점을 보완하고 매력을 부각시켜 촬영을 진행한다.

이어 "무조건 예쁘고 멋있는 인물 중심의 사진보다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컨셉의 결과물을 위해 사전 미팅을 진행하며 충분히 의견을 주고받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비비드스튜디오’ 신대표는 "프로필 사진 촬영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부각시켜야 하는 과정이다"라며 "비비드스튜디오의 경우 스튜디오 내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상과 구두, 소품 등을 구비해 프로필 사진 촬영 시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