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11월 한 달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정샘물 블랙 손거울, 파우치 등 선착순 제공

정샘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정샘물>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오는 11월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에 매장을 정식 오픈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은 정샘물이 면세점 오프라인 채널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판매처라 그 의의가 깊다. 특히 이곳은 컨벤션 센터, 특급 호텔, 도심 공항 등 관광 인프라가 풍부한 강남 코엑스에 자리잡고 있는 만큼 외국인 고객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을 통해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쿠션실러’ 등 ‘베이스 명가’다운 베스트 셀러를 비롯해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전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브러쉬 등 메이크업 도구 역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을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샘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정샘물 블랙 손거울, 50달러 이상 구매 시 정샘물 메쉬 파우치와 스킨케어 3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정샘물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롯데, 신라, 현대 온라인 면세점에서의 세일즈 상승세에 힘입어 오프라인 면세 채널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을 필두로 면세 영역에서 추가적으로 판매처를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