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부터 고세 설기정숲 만들기 캠페인 시작

㈜고세코리아(대표이사 오노 히데카츠)는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기업 이념의 실천과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를 담아, 11월1일부터 고세를 대표하는 브랜드 설기정을 통해 ‘숲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세는 20009년부터 지구를 위한 설기정 환경 보존 운동인 '설기정 SAVE the BLUE'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지혜를, 사람에게 지구에게'라는 기업이념을 실천해 오고 있다.

10년째를 맞이하는 2018년 11월, ㈜고세코리아는 새로운 방식으로 숲 조성을 실천하고 있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한국에서 '숲 만들기'를 시작한다. 2018년 11부터 12월까지 '설기정 SAVE the BLUE' 캠페인 기간에 판매되는 설기정 판매 금액의 일부가 미세먼지 방지와 공기 정화를 위한 숲 조성과 공원화 프로젝트에 지원될 예정이다.

11~12월 설기정 판매 금액의 일부는 또한 2019년 봄 인천 수도권 제2매립지의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에 사용된다. 

㈜고세코리아 관계자는 "향후에도 '설기정 SAVE the BLUE'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숲을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관리해 푸른 숲 만들기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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