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엠바스가 ‘피엠코리아(PMkorea)’ 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엠코리아는 창고형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쾌적한 체험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전시장을 파주출판단지로 이전했다.

파주 출판단지 쇼룸으로 이전하기 전 실시한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하기도 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피엠코리아 (PMkorea)’는 라돈매트리스 사태 이후 믿을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파주 산남동 출판단지 전시장을 오픈하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브랜드는 정형외과 의사들의 협업을 통해 인체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결과를 토대로 개발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이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피엠코리아(PMkorea)는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씰리 G7, H5, I1, M1 모델과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 매트리스에 대해 ‘전국 최저가 보상제’ 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그 밖에도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인 스턴스앤포스터와 썰타, 그리고 ‘피엠코리아 (PMkorea)’ 독점 수입브랜드로 만족도가 높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전제품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로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프레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피엠코리아(PMkorea) 오픈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피엠코리아(PMkorea) 네이버카페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