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업무 3-1, 2블록에 들어서는 ‘은계럭스나인’ 오피스텔을 분양 중에 있다.

이곳 오피스텔은 총 299실, 9개 다양한 타입으로 마련되어 수요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피스텔에는 실용적인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평면설계와 혁신적인 피트층 설계(일부세대), 옥상정원과 휴게공간을 갖추었다.

또한, 최근 주차난의 심화로 인해 이 오피스텔의 주차장은 1:1비율로 자주식 주차장을 확보하였고 부지 바로 옆에도 주차장이 있어 전 세대가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다.

은계럭스나인 인근에는 오난산 근린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바로 앞에는 은계호수공원이 2019년 조성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호수가 인접한 오피스텔은 조망이 우수하고 주변 수공간·녹지에 조성되는 공원, 체육시설 등의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조망권과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 잡는 경우가 많다.

‘은계럭스나인’의 교통 환경은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되면 역세권 입지로 거듭나게 된다. 현재 2호선 연장 사업은 올 상반기 타당성 검토를 마친 상황으로 향후 사업 진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서해선과 신안산선 복선전철, KTX를 이용하면 서울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해 차량이동이 편리하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예정되었다. 단지가 은계지구 중심에 들어서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캐슬이 2019년 10월 입점 예정이고 매화산업단지, 시흥 광명 테크노밸리, 한전시흥지사(예정) 등과 인접하며 이로 인해 약 12만 배후수요와 3만 4천여 세대 택지지구의 풍부한 수요층이 자리해 임대 수요는 충분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은계럭스나인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일원에 자리 하고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