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해외어학연수 및 영어캠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필리핀은 접근하기 좋은 위치성과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나라로 손꼽히고 있다.

그 중 필리핀의 ‘클락’지역은 동양의 캘리포니아라고 불릴 정도로 자연경관이 뛰어나며, 깨끗한 거리와 맑은 공기를 자랑한다. 

태풍, 홍수,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부터 벗어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군기지가 있었던 클락경제특구는 도시 전체가 담으로 둘러싸여있어 검문을 통과해야만 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다. 모든 사거리에는 경찰이 배치되어 있어 새벽에 혼자 다녀도 안전한 곳이다.

더불어 미군기지가 있었던 지역인 만큼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국식 영어를 구사하며 전기, 수도, 인터넷 등의 생활 기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최근 이러한 ‘클락’ 지역으로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에듀팝콘이 필리핀 클락에서 ‘2019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에듀팝콘 어학원은 SSP증명서, SEC인증서, Registration인증서, B.I인증서, TESDA인증서 등 각종 인증서를 갖추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해 1:1수업을 가르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실생활을 통한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각종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에 조금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4주~6주간 진행되는 에듀팝콘 영어캠프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세분화된 그룹으로 나누어져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되며 매일 4시간의 1:1 수업과 소규모 그룹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1시간씩 학생들의 건강을 위하여 수영, 골프, 헬스 등의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해양레저, 민속촌, 역사 투어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이색체험도 즐길 수 있다.

올 겨울 필리핀 영어캠프를 계획 중이거나 관심에 있다면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