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결혼예물반지 전문 ‘새미쥬얼리, 에스엠듀’는 겨울 웨딩시즌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해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 사전 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이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의미하는 결혼예물반지이다. 예비신랑, 신부들은 결혼예물 중 가장 큰 고민거리인 결혼반지를 선택하기 위해 고민의 기로에 서게 된다.

단순히 고가의 예물보다는 희소성이 있는 디자인 예물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예물 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도 많아지는 추세다. 종로예물박람회는 100여 개의 쥬얼리 생산업체의 디자인을 소개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박람회이다.

그 중 ‘새미쥬얼리-에스엠듀’는 20년 전통의 종로예물샵으로 종로예물의 특징인 경제적인 가격과 다양한 예물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특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다이아몬드, 각종 예물 신상품을 중간 마진 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정보 및 여러 혜택 역시 제공 중이다.

종로예물전문샵 새미쥬얼리에서는 오는 11월 17~18일 양일간 예물직거래박람회에서 예비부부들에게 10년이상의 예물 전문 상담사와 보석 감정사의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독립적인 단독 예물관에서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예물전문가들이 고객들의 시간에 맞춰 1:1 맞춤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사전 예약하는 예비부부에게 진주 팔찌와 진주 귀걸이를 100% 증정한다.

예물 트랜드와 예물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새미쥬얼리, 에스엠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