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12월 23일까지 60일간 특별한 프로모션

영창뮤직 롯데월드몰직영점은 2018년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프로모션 ‘2018 총결산 피아노 더블할인전’을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60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창피아노 롯데월드몰점은 대형 그랜드피아노, 전자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색소폰 등 백화점 매장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다양한 악기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행사와 이벤트가 상시 이루어진다.

또한, 일반적인 악기매장과 달리 본사 정규직원 매니저가 직접 운영하며 본사직영점만의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뮤직 시스템 컨설팅과 전문 피아노 매니지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윤정원 매니저는 “한 해 동안 최고의 그랜드숍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호응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행사기간 동안 어쿠스틱 피아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월드몰점 특가판매와 더불어 판매가의 5%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만약 교회에서 피아노를 구입하기 원한다면 별도의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어쿠스틱피아노와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를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정원 매니저는 방송과 몇 권의 책을 통해 방글라데시 소수부족의 이야기들을 한국에 소개하고 있는 작가이자 선교사란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