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피스텔 시장에서는 테크노밸리 프리미엄이 부각되고 있다. 테크노밸리 자체가 갖는 입지적 장점에다 테크노밸리 내 종사자를 통한 안정적인 배후수요 확보가 오피스텔의 안정성을 높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경기권 대표 테크노밸리인 판교와 광교의 경우 서울 접근성이 좋은 교통 요지에 위치해 있다. 이들 지역은 지하철을 포함해 SRT와 GTX(예정) 등 고속철 이용도 수월하다.

입지적으로는 삼성전자를 필두로 IT, 첨단 바이오 기반 비즈니스 산업단지 밀집지역으로 지난 3월에는 트램3법(도시철도법, 철도안전법, 도로교통법) 가운데 도로교통법이 최종적으로 국회를 통과하는 등 광역교통망까지 확충되면서 자족도시를 넘어 경기 남부 핵심지역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처럼 테크노밸리 내 오피스텔 프리미엄이 주목 받으면서, 최근 동탄 테크노밸리 핵심입지에서 선보이는 동탄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 

또한, 동탄 ‘대방디엠시티’는 한시적으로 잔여호실에 대한 임대수익보장제 및 특별 프로모션을 도입하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제란, 2년, 5년 동안 월 임대료를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제도로 계약자는 임차인을 구하지 못하더라도, 보장금액보다 낮은 월세로 계약을 할 경우 차액만큼을 보장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대수익보장제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전문 상담사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