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위치해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원흥 힐사이드파크는 총 8가지 타입에 다양한 구조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설계돼 있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원흥 힐사이드파크는 지하 6층에서 지상 23층까지 다양한 뷰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트렌드에 맞는 옵션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업무 공간으로 투룸처럼 사용할 수 있어,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오피스 시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원룸이지만 탁 트이고 공간 활용이 잘 돼 있어 투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생활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직장인들의 거주지 설정 시 고려하는 첫번째 사항인 교통편도 상암과 종로, 강남까지 회사가 밀집된 지역으로 이동이 매우 수월해 합격점을 얻고 있다. 출퇴근이 가능한 원흥역세권 중심에 있고, 분리형 구조로 돼있는 고급 시설이다.

이와 함께 동탄역까지 잇는 GTX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라, 삼송간의 신분당선 연장공사의 개발 호재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게다가 고속도로까지 완공될 예정이라 여러 호재거리를 앞두고 있는 투자 가치가 높은 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원흥 힐사이드파크 내부의 장점으로는 입주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치한 CCTV를 비롯해, 세탁기, TV,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까지 모두 빌트인으로 갖춰 생활 편의와 안전함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원흥 힐사이드파크 인근에는 롯데아울렛과 스타필드, 이케아, 대형 쇼핑몰이 밀집되어 있다. 시설 내부에는 각종 먹을거리가 있는 맛집과 식당가가 위치해 있으며, 대형병원인 성모병원과 같은 병의원시설도 갖추고 있다. 휴양시설인 노천탕도 위치해 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