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 당산동에 위치한 종합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교내에서 경찰 단기합격반을 운영해 매월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경찰 필기시험 5과목에 대한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실전감각을 익히고 자신의 실력을 스스로 체크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모의고사 후에는 우수 교수진들과의 1:1 맞춤 학습 컨설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개인 수준별 수업과 기초, 심화 이론 및 단원별 문제풀이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필수과목인 영어시험을 위해 어휘, 문법, 독해, 생활영어 등 최신 출제경향에 따른 강의와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를 무한풀이하며 효율적인 영어집중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국 전문대,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최다 배출한 국내 2, 4년제 전문학교로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한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