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14일, 발렌타인 기간 자사몰 구매고객 대상 핫초코 기프티콘 제공

마데카21 달콤한 기념일 위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동국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자사몰에서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랑하는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 고민을 덜어줄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선보인다. 마데카21의 베스트셀러인 테카솔 토너, 환절기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템인 테카솔 크림을 비롯해 휴대하기 간편한 ‘테카솔 크림+클렌저 샘플’로 구성됐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세트’ 구매 시 스타벅스의 핫 초콜릿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진행한다.

또한 졸업, 입학 등의 행사가 많은 2월 한달 간 전 품목 20% 할인 및 거울이 달린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마데카21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소중한 마음도 전달하고 달콤함도 나눌 수 있는 ‘스위트 발렌타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발렌타인데이 기간 외에도 졸업, 입학 등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