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랜드프로)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해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15차 추가 연장하여 진행 중이다.

랜드프로는 단 1년간 2018 입문서 무료배포 누적수량 총 45,653권을 돌파했으며, 끊임없는 앵콜 요청과 마감 기록을 세웠다. 이에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15차까지 연장하여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2019 최신개정판 기초입문서 2권 ▲기초 입문 공인중개사 인강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로 지원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랜드프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2019 기초입문 샘플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을 수강하고,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2019 EBS 공인중개사 기초 입문서’는 EBS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공동으로 집필한 교재다. 본 교재는 수험생이 시험일정에 맞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필독서로 추천된다.

특히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반영되어 있고, 1차와 2차 전과목의 기본 및 핵심개념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초보 수험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합격 노하우,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방법 등이 담겨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필독서 추천 교재 기초 입문서를 100% 활용한 ‘기초 입문강의 무료수강’은 부동산자격증 공부방법을 비롯해 시험과목별 독학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고, 시험과목별 3명 이상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본 강의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자는 공인중개사 입문서 수령 후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증 이벤트는 블로그와 SNS 등에 인증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EBS 공인중개사 패키지 30%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 5명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