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다양한 공인중개사 협력업체들과의 제휴로 풍성한 할인 혜택의 공동구매 이벤트를 3월 7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에 필요한 제휴를 통해 ‘평생합격보장반’, ‘VIP연회원반, ‘스피드합격반’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제공된다.

평생합격보장반, VIP연회원반, 스피드합격반 패키지 수강 시 EBS 공인중개사 저자진 24명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019 수강에 필요한 EBS 교재가 증정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온라인 모의고사 8회 응시 혜택, PC/모바일/MP3 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VIP연회원반, 스피드합격반의 경우 본인의 공인중개사 합격 목표에 따라 1+2차/1차/2차 VIP연회원반, 스피드합격반을 선택해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주 공사모에서는 주간 카페 활동을 활발하게 한 공사모 주간 활동왕에게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페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 된다. 게시왕 1등, 2등, 3등에게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담은 EBS 공인중개사 교재 1차+2차 SET(1등), 2차 SET(2등), 1차 SET(3등)가 증정되며 배송비 면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 ‘공사모’의 최대 강점은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학원, 정보 선택 과정에서 다양한 여러 업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카페는 다양한 학원과의 제휴를 통해 실제 학원 현장에서 촬영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공유하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별 독학 노하우,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부동산 실무 정보(부동산 이슈, 전문가 칼럼, 부동산실무 동영상 및 상담)를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다. 공사모 회원들은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매일학습, 매일용어, 매일 판례 자료뿐만 아니라 시험과목별 교수진의 매일 정리노트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공사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질문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문제, 부동산자격증 실무 등 부동산 관련 다양한 주제를 26만 명의 선배 및 회원에게 질문할 수 있으며 빠른 답변도 받아볼 수 있다. 질문게시판은 《11층》커뮤니티(정)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