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안웨딩박림회 / 사진제공 = 인터파크천안웨딩박람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인터파크천안웨딩박람회가 23일부터 24일까지 하이마트 신방점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올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결혼 준비를 서두를 시기가 왔다. 예식장, 드레스, 스튜디오 촬영 등 이것저것 준비하고 챙겨야 할 것이 많은 상황에서 더 이상 준비를 미루다 가는 결혼 자체를 내년으로 미뤄야 할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

이번 인터파크 웨딩박람회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똑똑한 결혼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먼저 사전 참가신청 후 방문하는 모든 신랑 신부에게 웨딩 다이어리, 미세먼지 마스크 등이 100% 증정된다. 

웨딩홀, 스드메 등을 계약할 때마다 인터파크 포인트도 쌓인다. 웨딩홀·스드메·허니문 계약시 10만 포인트, 예물·한복·예복 계약시 5만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이다. 해당 포인트는 인터파크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 결혼을 준비하는 데 있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웨딩홀 상담과 시식예약, 뷰티 상담, 스드메 상담, 예복·한복·예물 상담, 허니문 등의 상담 뿐 아니라 혼수 가전(하이마트) 상담까지 박람회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말 그대로 결혼준비를 똑똑하게 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로 기대되고 있다. 

인터파크 웨딩박람회 포토존 이벤트도 열린다. 인터파크 천안아산 웨딩박람회에 방문한 뒤 이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천안웨딩박람회 #인터파크웨딩박람회 #천안웨딩 등으로 해시태그 해 업로드하면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