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노바기)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지난 2월 출시된 바노바기의 선케어 제품이다.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가 '얼루어' 주관 4월 뷰티 매거진 소비자 품평에서 제품 구매 의사율이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이번 얼루어 품평단 200인이 평가한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제품 구매 의사는 물론 피부 저자극 만족도 96.9%, 제품 만족도 99.4%, 지인 추천 의사 100% 등의 평가를 받아 전 문항에서 95% 이상의 결과를 이뤘으며 발림성, 흡수력 등의 사용감 부분에서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고 했다.

이번 품평단 결과에 관련하여 바노바기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수분 크림 바른 듯한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영양 공급과 보습까지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이번 얼루어 소비자 품평 재품 구매 의사 99%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바노바기는 4월 내 신라면세점 입점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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