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내장재를 찾는 것이다. 대표적인 내장재로는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이 존재하며, 특징이 달라 직접 체감한 뒤 제품을 골라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 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 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권장된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직접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

또한 가구할인매장을 선택할 때는 매트리스 외에도 소파나 장식장 등 여러 종류의 가구들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곳을 택하면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에 맞는 제품들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가격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실제 각종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하는 대구 부산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김해 대구점’은 매트리스와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취급해 소비자의 원활한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최근 봄을 맞아 매트리스와 함께 아쿠아클린-패브릭 소파 제품 할인까지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김해 창원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 김해 대구점을 방문할 경우,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에어룸과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크라운주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해당 매트리스는 전부 ‘라돈’이나 ‘토르말린’과 같은 유해성분을 철저하게 검사해 안전한 품목만 취급하고 있으며,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 역시 정상 판매가보다 합리적인 특가 금액인 90만원대 판매를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대구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에 방문할 시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을 직접적으로 체험해 본 뒤 비교 구매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수면 전문가의 스펙-관리법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더슬립 김해 대구점 관계자는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자체적으로 유해 물질 검증을 시행해 하고 있으며, 현재 세일가에 전시-판매되는 품목들은 모두 이러한 검증 절차를 거친 뒤 안전한 제품만 쇼룸에 비치하고 있다. 봄맞이 할인인 만큼 보다 합리적인 금액에 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 및 패브릭 소파 품목을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이렇듯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 곳은 부산 가구단지는 물론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포함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들을 전부 아우르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 곳 일대 수요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에서 행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대구 가구단지 및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에 거주 중인 소비자들은 대구 더슬립 쇼룸에 방문에서 구매와 관련된 컨설팅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쇼룸 방문 및 유선 연락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