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시험 당일 풀서비스 <사진제공=커넥츠공단기>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5월18일 시행되는 ‘2019 상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필기시험’의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건보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풀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수험생들이 집단지성을 활용해 NCS 문제의 주요 키워드를 복원하고, 댓글, 실시간 채팅으로 기출문제와 출제 경향 등 건보 시험 난이도와 후기를 교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공기업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자신의 예상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건보 필기 시험 당일 공기업단기에 접속해 출제 키워드를 3개 이상 등록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다른 수험생들이 등록한 출제 키워드에 댓글을 5개 이상 작성하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기 시험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 ‘비타 500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우수 작성자에게는 ‘치킨+콜라세트’(10명)를 증정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 ‘아이패드’(1명)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커넥츠 공기업단기 관계자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취업준비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은 기관으로,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이 다른 수험생들과의 후기 공유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시험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며 “중요한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필기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