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공인중개사 입문서 증정 이벤트 및 무료인강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외에도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등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 교육 사이트다. 또한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를 포함한 행정학, 행정법 전 강의도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교육과정 론칭 후, 전산회계와 공무원 과정 기본서를 출간했다.

2019 공인중개사 입문서 증정 이벤트는 현재 17차 연장 진행 중이다.

인강드림은 지난 2018년 1년간 입문서 무료배포 44,000권 돌파와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2019 EBS 공인중개사 자격증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17차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2019 공인중개사 입문서 증정 이벤트’는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019 공인중개사 1, 2차 전 과목 샘플강의 1강 수강 후,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의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가 담긴 필독서 추천 교재 ‘2019 EBS 공인중개사 1, 2차 기초입문서’, ‘2019년 최신 기초입문 무료인강 수강권’을 제공받게 된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필독서 추천 교재 ‘2019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는 개정사항 및 최신출제경향이 완벽 반영되어 있고,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개념 및 용어 수록이 돼있다. 또, 학습 흐름을 잡아주는 기초이론이 정리돼 있어 집에서 독학하는 수험생들도 어려움 없이 시험준비를 할 수 있다.

2019 EBS 기초 입문서를 100% 활용한 ‘2019년 최신 기초입문 강의’는 15년 이상의 경력으로 수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한 시험과목별 최정예 교수진 12명이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시험일정에 맞춘 ‘8단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의 강의를 무료인강으로 제공하고 있다. 8단계 커리큘럼 교육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긴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문제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인강드림은 2019년 제30회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5~6월 핵심이론 강의’를 개강했다. 5~6월 핵심이론 강의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시험과목별 핵심 이론을 다시 한 번 짚고 넘어가기 위한 단계다. A반과 B반으로 나눠 각각 오후 3시, 오후 6시에 강의가 업로드 된다.

A반은 ▲월요일 공시법(목희수 교수) ▲화요일 공법(조민수 교수) ▲목요일 학개론(이동기 교수), ▲금요일 민법(양민 교수), B반은 ▲월요일 공법(최기락) ▲화요일 공시법(양진영 교수)/세법(신일지 교수) ▲수요일 중개사법(송성호 교수), 학개론(민영기 교수) ▲목요일 중개사법(김성수 교수), 민법(차민혁 교수) ▲금요일 세법(강성규 교수)으로 시간표가 편성돼 있다. 단, 화요일 B반 공시법, 세법 강의는 격주로 시간표가 변경된다.

한편, 인강드림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 총정리 ‘핵심요약집’, 단원별/내용별 출제예상문제가 수록된 ‘문제풀이집’ 교재를 전격 출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