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생생정보마당’ 방송 캡처(사진제공=더마린 풀빌라)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지난 7일 MBN ‘생생정보마당’ 톡톡성공+ 코너에서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색 펜션으로 잘 알려진 경주 풀빌라 펜션 ‘더마린 풀빌라’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완연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국내 각지 명소를 찾아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들 중 여행을 떠나는 목적은 대부분 도심에서 벗어나 재미난 즐길 거리나 동시에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힐링하면서 추억을 쌓는 것이다.

이 가운데, 역사가 살아 숨쉬는 듯한 경주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동해안 앞바다의 아름다운 조망을 감상하면서 스파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으며, 동시에 특별하고 다양한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경주 스파 풀빌라 펜션 ‘더마린 풀빌라’가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더마린 풀빌라’에서는 경주 여행객들을 맞이하여 무료로 맥주를 제공하고 재미난 가이드까지 함께 선보이는 ‘비어 가이드 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마치 해외 동남아 패키지 여행을 온 듯한 감성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를 마시면서 바다산책코스를 따라 프라이빗 오션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무제한 무료 바비큐’를 제공해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것은 물론, 펜션 앞에서 강원도 화천에서나 즐길 법한 ‘산천어 낚시 체험’을 통해 직접 낚시한 민물고기를 요리까지 해먹을 수 있는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스파와 함께 핀란드 편백나무 사우나를 할 수 있는 공간과 객실 앞 펼쳐진 바다에서 산으로 둘러싼 오션뷰를 눈에 담으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동 실내 온수 수영장, 풀빌라펜션의 가장 큰 목적인 시크릿 개인 수영장 공간까지 갖추고 있다.

‘더마린 풀빌라’ 관계자는 “보통 일반적으로 여행을 가서 숙소에서는 대부분 자거나 휴식을 취하는데, 이 외에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에 특별하고 다양한 체험을 준비하게 됐다. 마치 동남아 패키지 여행을 온 것 같은 재미와 힐링을 모두 선사하여 가성비 좋은 럭셔리 스몰 패키지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