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계리직 공무원 대비 기본서 및 문제집, 기출집 등이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특히 에듀윌이 올해 3월 출간한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 공무원 기본서 우편 및 금융상식’ 교재는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기능직 기타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의 주별 베스트셀러 1위 기록은 4월 5주차부터 시작됐다. 무려 4주간 기능직 기타 부문의 모든 교재를 통틀어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게다가 해당 부문의 5월 3주차 순위에는 기본서 뿐만 아니라 에듀윌이 출간한 다양한 교재가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 공무원 단원별 문제집 우편 및 금융상식’교재는 베스트셀러 2위에, ‘2019 에듀윌 우정9급 계리직 공무원 전과목 기출 팩’은 3위를 차지한 것이다.

‘2019 에듀윌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기본서 우편 및 금융상식’ 교재는 2019년 1월 14일 개정 학습자료까지 완벽하게 담아 개정 출간한 기본서다. 계리직공무원 우편 및 금융상식의 경우 정확한 최신 자료를 통해 확실하게 암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전 6회 시험 기출 분석에 기반한 단권화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의 확실한 암기와 학습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꼼꼼히 구성됐다.

이 외에도 교재 내부의 학습 관리를 위한 다양한 구성이 눈에 띈다. 우선 수험생의 회독 학습을 위해 따라만 하면 3회독까지 무리없이 할 수 있는 ‘회독 체크표’를 수록했다. 이외에도 ‘직접 체크하는 회독 체크표’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찾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은 계리직 공무원 본책의 이론과 관련 법령을 유기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2019 개정사항을 반영한 관련 법령집을 함께 수록했다. 여기에 2문항 출제되는 기초영어 문제를 위한 특강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