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일산우드슬랩 올우드가 우드슬랩전문매장을 오픈해 눈길을 끈다.

우드슬랩(WOOD SLAB) 제품은 100% 통원목을 Live Swan' 기법으로 제재해 나무 특유의 결과 무늬, 엣지를 모두 살려 한 그루 나무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제제방식은 원목을 직선으로 절단해 제재하는 방법으로 한 목재에서 곧은 결과 무늬를 얻을 수 있어 인테리어 목적으로도 인기가 높다.

올우드는 ‘All for the wood’의 약어로써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나무’를 모토로 국내 최다 수종을 보유하며 모던하고 빈티지한, 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캐쥬얼 우드슬랩전문매장이다.

수종당 많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올우드는 직접 원목을 직수입한 후 가공하고 완벽한 건조를 중요시 여겨 원목 특성상의 뒤틀림이나 변형을 최대한 방지해 고급매장에 납품하는 퀄리티와 함께 도매가로 판매해 취향별 맞춤 디자인과 가격에 대한 가성비가 높다.

국내에서 구입하기 힘든 네츄럴한 디자인은 물론, 대형테이블도 보유하고 있어 우드슬랩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방인테리어에 걸맞는 고급 통원목도마세트도 사이즈별로 함께 구입가능해 많은 이들이 발걸음이 몰리고 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는 최고급 월넛 도마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원하는 우드슬랩을 선별해 갈 수 있기 때문에 방문구매에 대한 선호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가공비를 아끼지 않아 빈티지카페테이블,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 6인용식탁세트 등은 최고의 제품 품질을 자랑하며 불필요한 유통과정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일산우드슬랩 올우드 관계자는 “빠르고 저렴하게 많이 판매하기 위한 가구가 아니라 천천히 오래 걸리더라도 제대로 된 가구, 소비자가 접근하기 쉬운 가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나무만이 가진 편안함과 따뜻함을 가구에 그대로 담아 소비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감성적인 가구를 만들어 자연 그대로의 공간을 선물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