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2019년 8월, 올해 제2회 검정고시가 전국 각 고사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합격을 위한 학습의 기간이 채 3달도 남지 않은 것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단시간 고졸/중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한 ‘스피드 패스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수험생이 단기 학습으로도 충분히 고졸/중졸 검정고시에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고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의 경우 기존 477강에 이르는 고졸 검정고시 과정과 비교해 30% 압축한 커리큘럼(329강)을 제공해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중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의 경우에도 434강을 311강으로 압축해 필수 커리큘럼만 담았다. 그야말로 단시간 ‘합격’을 위한 최적의 구성인 것이다.

강의가 줄었다고 해서 학습 콘텐츠의 질이 떨어진 것은 아니다. 실전과 동일한 모의고사와 개정교육과정이 적용된 기출특강 등을 과정 내에 포함시켜 수험행들이 최신 출제 경향을 확실히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실제 시험장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최상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에듀윌의 고졸/중졸 검정고시 ‘스피드 패스반’의 교재도 인기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한 ‘2019 에듀윌 고졸/중졸 검정고시’ 교재 시리즈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에듀윌 스피드패스반으로 검정고시 합격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최적의 콘텐츠로 단기간 합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진행하도록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합격을 위한 학습환경 까지도 모두 마련중이다.

제 2회 고졸/중졸 검정고시를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스피드 패스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