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행정법’ 교재도 군무원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는 기출복원문제편과 기출분석해설편으로 나뉘어 있다.

기출복원문제편의 경우 지난 2006년 시험부터 2018년까지 13개년 연도별 군무원시험 기출문제를 복원해 제공한다. 또한, 반복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뜯어쓰는 OMR’ 카드를 제공해 쉽게 반복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기출분석해설편은 ‘연도별 기출분석’을 제공한다. 군무원 시험의 기출총평, 난이도 분석, 영역별 출제비중, 문항 분석 등 기출문제의 전체적인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군무원과 공무원을 병행해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문제별 차이점과 공통점을 비교 분석하며, ‘개념 카테고리’를 통해 혼동할 수 있는 개념을 연계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3년 동안의 문제를 분석한 ‘문항별 기출분석표’를 통해 신유형과 지엽적인 유형을 파악하기 쉽도록 했다.

‘2019 에듀윌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 국어’ 등 다양한 군무원 관련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