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7급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려면 지금이 기회다. 지난 5년간 7급 공채 전형 경쟁률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2021년부터 도입되는 공직적격시험(PSAT)을 경쟁률 하락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7급공무원 시험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마음먹은 초보 공시생들을 위한 기초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 1일 이후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초시생에게 난해한 경제학 및 헌법 기초 이론의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영역별, 챕터별로 공부방법 TIP을 수록했으며, 경제학과 헌법은 어렵다는 선입견을 깰 수 있도록 기초 이론 구성에 세심함을 기울였다. 7급공무원 초시생 맞춤 난이도의 기출문제 및 판례를 선별해 제공하기도 한다.

지금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를 신청하면 오직 에듀윌에서만 받을 수 있는 7급공무원 전용 수험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통계를 바탕으로 예측 및 분석한 유일무이의 수험가이드는 7급공무원 시험정보, 최신 이슈와 경향, 올해 시험 예측 정보 등을 수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