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여름의 시작을 맞아 다채로운 6월 공사모 카페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6월 공사모 이벤트는 3가지가 준비돼 있다. 첫번째 이벤트는 6월 활발하게 활동을 펼친 공사모 소통왕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6월 한 달 동안 카페 내 모든 글에 정성껏 댓글을 남겨준 회원 1~3위에게는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등, 1명), 3만원권(2등, 2명), 2만원권(3등, 3명)이 지급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2019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수령 인증샷 이벤트’다. 6월 한 달 동안 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증정 이벤트 당첨자 중 공사모 카페에 인증샷, 인증후기를 남긴 회원은 푸짐한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로 받을 수 있고, 1등(2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 2등(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EBS입문서무료증정 게시판’을 통해 입문서를 신청한 후 교재를 수령하고, ‘EBS교재인증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 인증후기를 남기는 것이다. 당첨자 발표일정은 7월4일(목)이며 공사모 이벤트게시판을 확인하면 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105차 게릴라 이벤트로 5명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담았다. 105차 게릴라 이벤트 질문은 ‘가장 좋아하는 노래와 한 줄 가사를 적어주세요”이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6월7일(금) 오후3시까지 댓글을 남겨야 한다. 추첨을 거쳐 선정된 1등(1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2등(1명)과 3등(3명)에게는 각각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1만원권이 제공된다.

이와 같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6월 이벤트를 개최한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 시험준비 정보, 학원 정보, 독학, 시험공부방법 전략을 한 자리에 모은 2018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다. 특정 학원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아닌 만큼, 광고가 아닌 믿을 수 있는 정보들을 다루며 기존 카페에서 알기 힘든 다방면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공사모는 여러 학원, 교육 브랜드와 제휴를 맺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 가입만으로도 공인중개사 독학, 시험공부방법이 담긴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11층》커뮤니티(정)을 이용할 경우 공인중개사 시험문제, 부동산자격증 실무 관련 주제를 27만 명의 선배, 공인중개사 합격생, 공사모 카페 회원에게 질문하고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공사모 카페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정보, 전문 교수진의 무료인강, 시험준비 전략 외에도 공인중개사 합격 후 부동산자격증 실무 정보, 자료, 부동산실무 강의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