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제과/제빵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실기끝장’ 교재는 함께 상위권에 올랐다.

필기끝장 교재는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독학으로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과제빵기능사 이론과 기출문제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으며 핵심이론은 8일 이내에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선별된 핵심이론을 제공하고 풍부한 보충설명을 담았다. 또한, 10회 분의 실전 기출 모의고사와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를 제공해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그 외에도 시험 직전에도 관련 개념을 확인할 수 있는 '핵심 집중 노트'를 부록으로 구성했고 전문 교수진의 특별 강의를 20회 준비해 수험생이 필기 이론을 완벽히 정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기끝장 교재는 2019년 1월 공개된 최신 출제기준을 완벽히 반영해 에듀윌만의 상세한 사진과 해설로 제과제빵기능사 실기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과 해설만으로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기공정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해 제과제빵 실기 공정을 편리하게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