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름다운사람들)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지난 5월 19일 ‘2019 IBC 국제뷰티마스터콘테스트’가 국제미용협동조합 주관으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된 가운데, 아름다운 사람들 영등포캠퍼스가 최고상 뷰티 마스터상을 수상하는 성적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자격시험부문과 뷰티아트부문으로 나뉘어 열렸다. 영등포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에서는 헤어·피부·메이크업·네일 등 분야별 종목에서 ▲뷰티 마스터부분 주호정(고2) 학생 뷰티마스터상 외에 ▲네일아트부분 최지원(고3), 장미현(고3) 그랑프리, 김혜정(일반) 은상, 윤우성(고3) 동상 ▲업스타일전시 김은서(고3) 대상, 김민경(일반) 금상, 김현희(고2) 동상 ▲ 헤어부분 장인영(고3), 노규진(고2) 금상 ▲ 메이크업부분 장도원(고1) 은상, 정수민(고1) 은상, 이은(고3) 동상 등 중복수상 포함 총 16개를 획득하면서 참석한 전원이 수상을 하게 되었다.

해당 학원은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회반을 운영하면서 수강생이 콘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사전 맞춤 교육 및 트레이닝 교육을 진행하여 전원 수상의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아카데미는 이번 IBC국제미용대회뿐 아니라 여러 국내외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도 깊은 교육 커리큘럼과 대회대비반 등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또한, 뷰티전문기관의 22년의 노하우를 통해 각종 미용대회,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4년제, 2년제별 미용대학 무료입시컨설팅 등을 진행하면서 미용학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참관수업 부분도 신촌과 영등포 두 군데의 캠퍼스 운영이 이뤄지고 있는 만큼 편한 곳에서 참관할 수 있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에서는 ▲미용사국가자격증(메이크업·일반(헤어)·네일아트·피부미용) 외에도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프로페셔널 메이크업·웨딩·특수분장·에어브러쉬·아트마스크) ▲네일아트(살롱테크닉·젤아트·포크아트·드릴·강사 마스터) ▲에스테틱(피부실무반·살롱테크닉·경락·왁싱·아로마테라피·발관리·메디컬 스킨케어) ▲헤어(실무 디자인·스타일링·스페셜 커트·컬러링·업스타일) ▲스타일리스트(패션스타일리스트·뷰티스타일리스트 자격증) ▲스페셜(방과후지도사 자격증·헤나아트·두피관리 자격증·속눈썹 연장술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천호, 영등포, 신촌을 비롯한 서울 지역, 경기(이천, 부평, 의정부), 대구, 대전, 창원 등 전국 각지에 23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