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10명에게 상장과 180만원 상당 이용권 수여

마음울림 백일장 포스터<지료출처=부산광역시청>

[기장=환경일보] 손경호 기자=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복합 외식문화공간 더이스트인부산이 오는 15일 ‘제 1회 마음울림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이스트인부산 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음울림 백일장은 초, 중, 고, 대학생과 일반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백일장 주제는 당일 현장에서 발표하며 운문과 산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14일까지 더이스트인부산 공식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부산문인협회 소속 문인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 장려상 4명 등 총 10명의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180만원 상당의 더이스트인부산 이용권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한 달간 더이스트인부산 3층 로비에 전시된다.

더이스트인부산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지난 4월에는 사생대회를 개최해 초등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한편, 더이스트인부산은 460여대가 동시에 주차 가능한 지상 1, 2층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외식, 회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본관 3층에는 대게 직판장 기장올바른대게와 대게만찬, 별관 3층에는 일등가 꼬막갈치, 본관 4, 5층에는 일등가 오리불고기와 이스트베이커리&옥탑방 루프탑카페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