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강원권
고성군, 송지호 오토캠핑장 성수기 예약접수
고성군 죽왕면 송지호오토캠핑장 전경사진

[고성=환경일보] 최선호 기자 = 강원도 고성군은 지난 10일 10시부터 송지호오토캠핑장 7월~8월 성수기 예약접수를 시작한 결과 당일 17시 기준 예약건수가 1,578건에 134,300천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07년 문을 연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주변에 울창한 송림이 우거진 송지호 호수와 백사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캠핑족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인 7월~8월 성수기에는 예약 경쟁이 벌어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예약결과 통나무집은 7월 11일부터 8월 25일(46일)까지 100% 예약이 완료 되었으며, 데크는 7월 26일부터 8월 17일(25일)까지 100% 예약이 완료되었다.

이에 따라 군에서는 향후 많은 이용객 방문에 따른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는 한편 예약자 문의 사항에 대하여 친절히 응대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청결관리로 이용객을 맞을 계획이다.

이경일 군수는 “최근 산불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관광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호수와 바다가 함께 어우러져 캠핑족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4계절 관광지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 죽왕면 동해대로에 위치한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100대 규모의 주차장과 야영장 90호, 통나무집 10호, 백사장, 샤워장과 화장실, 음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 돼 있다.

최선호 기자  sho4413@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선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문희상 의장, 실리콘밸리 한국 기업 방문
[포토] '미세먼지와 국민건강' 콘퍼런스 개최
[포토] 수원시 ‘2019 도시정책 시민계획단 원탁토론회’
[포토] ‘풍력발전 솔루션 제안 국회 토론회’ 개최
[포토] 산림청 제8회 녹색문학상 시상식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