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사정으로 인해 학업을 마치지 못한 이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온라인 과정과 교재 지원을 정례화 했으며, 지난 2009년부터 법무부와 서울시 복지재단 등 관련기관과 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에 4억 2천 5백만원 상당의 검정고시 과정(350명) 수강권을 기증했다. 해당 수강권은 비진학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에듀윌은 쌀 나눔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매월 100포대의 쌀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지난 2011년부터 9년 동안 진행됐으며, 지금까지 누적된 쌀은 총 10,122포대를 기록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은 오랜 시간 지역 사회의 꿈을 실현시키겠다는 에듀윌의 진정성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