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오픈하고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 제공을 통한 반복 학습을 지원하여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향상시킨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해 학습한 내용을 문제풀이로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최종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특강’도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4단계의 문제풀이 과정도 마련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습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로 매일 학습한 이론을 확인시켜 준다.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이론강좌, 소방공무원 준비에 필수적인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특강, 기초영어 프로그램 등 소방공무원 채용 과정 전반을 ‘소방 확대채용패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으로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쳐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