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무더위 날려줄 음료 프로모션 실시
‘던킨 타임’,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크러쉬 음료 1+1 제공

던킨도너츠 '던킨 타임'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SPC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음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SKT와의 제휴로 진행하는 ‘T-day 내맘대로 혜택’과 자체 프로모션 ‘던킨 타임’을 운영한다.

‘T-day 내맘대로 혜택’은 오는 31일까지 SKT 고객대상으로 커피와 음료를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점포에서 판매하는 제조 음료와 커피 전 제품에 적용되며, 음료 구매시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던킨도너츠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T멤버십 바코드나 플라스틱 카드는 사용 불가하고, 최대 할인 금액은 5000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크러쉬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던킨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한 뒤 바코드 스캔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음료 프로모션 2종은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사용과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