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길, “우리 같이 걸을까?”관광공사,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걷기행사 개최
피트니스 모델 배지타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오는 8월25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SNS 인플루언서, 작가 등과 함께하는 테마형 걷기행사 ‘우리 같이 걸을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층을 두루 사로잡기 위한 맞춤형 여행코스 홍보로 기획됐으며, 평소 만나고 싶었던 여행·운동 분야 인플루언서, 웹툰작가,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각기 다른 테마를 주제로 여행하며 소통, 체험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8월25일 첫 여행은 “길 위에서 마주친 바람”이라는 주제로 여행전문 SNS 인플루언서인 청춘유리, 서이룬 부부와 함께 강릉 해파랑길을 걸으며 참가자들이 가족,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 대화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또한 각 회차는 인플루언서의 재능과 참가자들의 수요에 맞춰 여행스케치 실습, 인생샷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으며 행사 후 공사 SNS 채널을 통해 여행기로 소개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8월부터 11월까지 총 10회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공사가 운영하는 ‘두루누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지원 가능하다.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회 10~20명의 참가자를 추첨해 무료로 진행된다.

공사 레저관광팀 권영미 팀장은 “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가장 관리가 잘된 걷기여행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우리 주변의 멋진 여행지가 많이 홍보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북촌에 사는 사람, 북촌을 찾는 사람
[국감] 국회 환노위 '노동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시작
[국감] 산자위, '한국광해관리공단' 국정감사 개시
[국감] 농축위, 산림청 국감 개시
[국감] 행안위, 서울시 국정감사 시작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