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브이아이피마켓(대표 윤영오)이 종합 쇼핑몰, VIP마켓을 지난 10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VIP마켓은 새롭게 리뉴얼 된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TV 홈쇼핑과 같이 24시간 전화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주방용품, 가정용품, 레저용품까지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을 구축했으며 총 12개의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다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시킨 모바일 결제에 특화된 종합쇼핑몰이다.

VIP 마켓은 간편 결제수단 도입 외에도, 처음 이용하는 소비자부터 스마트폰 이용이 어려운 노년층 소비자들까지 제품을 간편하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화 주문과 회원가입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VIP마켓에서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오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명)은 쇼핑몰 마일리지 1백만원, 2등(5명)은 10만원, 3등(20명)은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쿠폰은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VIP마켓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VIP마켓은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VIP마켓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VIP마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