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양덕중학교, 학부모대상 수업 공개 및 학교 설명회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양덕중학교(교장 조무호)는 2019년 9월 19일 (목)에 학부모대상 수업 공개 및 학교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학부모대상 수업 공개 및 학교 설명회가 진행중이다.<사진제공=양덕중학교>

이 날 학교에는 1, 2학년 학부모들이 학교의 전반적인 운영과 더불어 자녀들이 어떻게 교육을 받고 있는지 직접 참관하기 위해 자리하였다.

학부모 대상 공개 수업은 전반적으로 학생 활동 중심형 수업으로 진행되었고 이번 수업 공개를 통해 교사와 학생이 서로 소통하며 수업을 함께 만들어갔다. 특히 학생들은 교사의 설명에 귀 기울이고 조별 활동에는 보다 더 적극적으로 나서서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학부모들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업 현장을 직접 보고 느끼며 “학생들이 활발하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교사와 학생 모두 즐겁게 수업을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셨다.

학부모 공개 수업이 끝난 직후 곧바로 학교 설명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학여행 및 야영 안전교육, 학교 흡연 및 학교폭력예방 등 2학기 전반적인 운영 계획에 대한 연수를 실시하였다.

양덕중학교 조무호 교장은 “자녀들이 학교와 학원 등 가정 외부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가정 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바쁜 시간 와중에도 시간 내어 참석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김용달 기자  kimyd0308@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북촌에 사는 사람, 북촌을 찾는 사람
[국감] 국회 환노위 '노동부 산하기관' 국정감사 시작
[국감] 산자위, '한국광해관리공단' 국정감사 개시
[국감] 농축위, 산림청 국감 개시
[국감] 행안위, 서울시 국정감사 시작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